해외국 의약품 바로 구입(직구) 및 구입대행을 이용한 약품 거래가 점점차 커짐되면서, 이러한 약품의 실제 유통 경로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나고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식약처의 정식 검토를 밟지 않은 약품이 어떤 경로 경로를 이용해 소비자의 손에에 오는지를 추적해 보았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판매 시스템는 아주 복잡하고 은밀하게 관리되며, 가짜약 또는 변질된 약품이 섞여 판매될 위험이 꽤하다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해외국 직구매 약품의 많은 부분는 복제약 생산가 자유로운 특정 아시아 국가 국가를 시작점으로 한다. 진짜과 동일한 성분을 사용했다고 주장 실제로는 퀄리티 감독가 부족하거나 뿐만 아니라 나쁜 성분을 사용하여 저가로 대량 만들기하는 불법에 어긋나는 제조 시설도 많다 않습니다.
· 나라 간 운명 경로의 취약점: 이러한 의약품은 정식 의약품 운반 시스템를 거치지 않고 보통 화물건 또는 국제 택배송를 이용해 국경을 통과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온도, 습기 관리가 전혀 안 않아 약이 상태 변화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 가짜 만들어짐의 은밀한 기술: 머리 빠짐 약, 성능력 약, 살 빼는 약 같은 수요가 많은 약품의 경우에는 정품과 아주 비슷한 겉모습과 정확한 위조 수법으로 사용자를 헷갈리게시킵니다.
해외국 약품이 국내 소비자에게 도착하기하기 직전까지, 가장 중요한 관문는 곧 온라인터넷 구입대행 웹사이트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개별적인 세관 통과 제도를 나쁘게 이용하여 합법에 맞는과 불법에 어긋나는의 경계를 교묘하게 넘나듭니다.
· 합법적 벗어남을 꾸밈: 구매대행 회사는 표면적으로는 사용자의 단순 구입 일을 대신하는 것해주는 역할임을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몇몇 의약품을 많은 양으로 구입하고 소분하여 팔기하는 불법에 어긋나는 판매 행위를 같이 하는 것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암시장과의 연결: 몇몇 나쁜 업체는 나라 간 나쁜 행위 조직이 만든한 가짜약을 매우 싼한 가격으로 확보하여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이러한 약품은 보호 규칙이 아예 적용되지 않아 소비자에게 치명적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국 약품 직구매의 유통 고리를 효과적으로으로 방지하기 위해서는 여러 방면의인 노력이 꼭 필요합니다.
· 국가의 임무: 나라 간 https://deli-shops.net/product-category/products/%eb%8b%a4%ec%9d%b4%ec%96%b4%ed%8a%b8/%eb%a7%88%ec%9a%b4%ec%9e%90%eb%a1%9c/ 같이 노력하는 것를 더 세게하여 가짜약 만들어짐 및 내보내기 나라에 대한 검사을 요청하고, 국내 불법에 어긋나는 판매 웹사이트 막기 빠르기를 높여야 합니다.
· 사용자의 각성: 사용자 스스로가 판매 경로의 투명한 정도를 체크해야 합니다. 가격이 너무 싼 의약품은 어디서 왔는지가 불분명한 위험 약품임을 기억하고, 믿음 가능한한 대형 글로벌 약 파는 곳 연쇄점을 이용한 구매를 우선해야 합니다.

안전하게 검증된 약품을 복용할 자유는 기본적인 자유입니다. 해외국 직구매를 선택하더라도, 이러한 권리를 혼자 버리하는 일이 되지 않도록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